본문 바로가기
영화/후기

나와 100번째 사랑 후기

by 꼬마상어 2017. 6. 5.
반응형


으어 존잘남 영접하고왔다.....
원래 일본 드라마나 영화 같은 것도 한번도 본적이 없는데 어제 "나와 100번째 사랑"을 영접하고 푹 빠져버려따 ㅠㅠㅠㅠ

공유와 이민기를 반씩 섞어놓은듯한 그분은 등장하실때부터 영롱했다...크흐

첨엔 넘나 뻔한 스토리?! 로 나오고.. 특유의 과장된 일본 리액션으로 오글토글했는뎉ㅋㅋㅋㅋㅋㅋㅋㅋ
나중에 반전이 등장하면서 이야기가 몰입도 있게 흘러갔다

마지막엔 넘나 슬펐는데 ㅜㅜ
주위 여고생들은 다 운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여튼 이런 일본 영화가 나온다면 또 보러갈것같다
영화값이 아깝지 않았다..

반응형

댓글